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레고 관련 포스트를 올립니다.

 

약 2년 전에 브릭링크에서 미니피규어 장식용 3x4 Tile 100개를 성공적으로 구매한 뒤

위시로만 간직하고 있던 미니피규어 시리즈 18 세트를 큰맘 먹고 구매했었으나

물품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우체국 택배 조회 상태와 달리 물건을 받지 못했었어요.

 

그래서 당황하여 물품 배송을 담당하셨던 우체국 담당자분께도 연락드렸고

그분께서는

저도 아니겠지 하면서도 '혹시나 이 시대에도 누가 물건을 훔쳐간 걸까' 싶어 cctv 조회까지 해봤지만 찾지 못했었어요.

 

레고를 잃어버린 상황은 처음 겪어봤는데,

돈도 돈이지만 오랫동안 갖고 싶었던 레고를 잃어버렸다는 생각에 상심이 컸습니다.

물론 약 82유로나 되어서 적은 돈도 아니었지만요.

 

그렇게 잊고 살아가던 어느 날.

브릭링크 판매자로부터 메일이 한 통 와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판매자로부터 반송 소식을 전달받은 메일

 

세상에! 잃어버린 줄 알았던 레고 택배상자가 잘못된 주소 기입으로 2년 만에 판매자에게 반송이 된 것이었어요.

게다가 판매자가 이전에 물건이 오지 않은 것에 대해 나누었던 메시지를 기억하고 다시 연락을 주어 저는 덕분에 지불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세!)

 

Paypal 환불내역

 

판매자에게 주소를 다시 정확히 기재하여 다시 보내달라고 할 수도 있었겠지만

아쉽지만 저는 2년 사이에 한국에서 피를 좀 더 주고 이미 미피 18시리즈를 추가로 구매해 버렸어요.ㅠㅠ

그래도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물건이 무사히 돌아온 덕분에 누가 훔쳐간 것도 아니라 이웃을 의심할 일도 없고, 브릭링크에 신뢰를 잃을 일도 없으니까요.

 

브릭링크로 구매하실 때 판매자에게 송장 사진을 전달해 달라고 요청하는 등 추가적으로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면 더 안전한 거래가 가능할 것 같아요. 거래하실 때 조금이나마 유용한 팁이 되길 바랍니다. :)

댓글